다이어트 건강관리:)

확실하게 살 빼는 식욕억제방법

웃음이많은 다이어터 :) 2023. 4. 21. 11:47
확실하게 살 빠지는건..지방사약이였다

식욕억제방법
식욕억제방법

다이어트를 하는 건 한번만으로

끝나는게 사실 불가능한일인듯 ㅠㅠ

여러번, 살 빼려고 다른 방법들을 따라 했지만

결과는 뭐 딱히 좋지 않았기만 했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거는.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한약을 처방받아 먹어보았는데 그 결과.

9kg 그 이상을 살 빼기에 성공!

 

다이어트한약
다이어트한약 처방으로 받았어요

 

완죤 편리해서..진짜, 바쁜 나에게 딱이었다.

 

 

자연과한의원 부산센텀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센텀점

pf.kakao.com

 

식욕과 멀어지게 만들어준 처방 한약

 

많은 다이어트들을 시도했지만

잘 안된 이유는 바로 <식욕>과 멀어지기가

힘들기만 하더라.. ㅠㅠ

 

그래서, 음식을 많이 먹게 되고 하다 보니

흠...뱃살과 체중은 늘어날대로 들어나고 ㅠㅠ

성공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살 빼는게 정말 힘들구나 라는것을 깨닫게

되었는데, 지방사약 덕분에 효과가 잘 나타나서

나란 사람도 살을 뺄 수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게 해 준 곳이다.

편하게다이어트했죠
편하게 다이어트 했죠

특히, 항상 내가 하던 다이어트 방법은

굶거나, 칼로리 제한하는 방식들이었는데..

이런게 은근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힘들더라

특히 잠깐 안 먹고, 식욕이 폭발하게 되면서

그 몇배이상을 폭식하면서 살이 더 늘어나는걸

경험해봄 ㅠㅠ ㅋㅋ

웃프다 정말....

 

얼굴살도 통통하게 오르니까, 사진찍는게

싫어졌고 나 자신이 싫어졌던..

어쨌든 지금은 살을 빼고 다시 다 원래대로

돌아와서 기쁘다.

 

넘치는 식욕을 줄일 수 있게 도와준 나의 한약

소중하다. 식욕억제방법으로 강추

 

다이어트한약은 혹여나 쓸까봐 걱정도

되었는데 아뿔싸 내가 처방받은건 캡슐이라

쓰지 않아서 편하게 복용이 가능한점이 매우

만족스럽기만 하다.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좋당 좋아!

밥먹기전에복용
밥 먹기전에 복용

밥 먹기 전 복용하면 끝..!

확실히 식욕이 줄어들게 되면서 평소에

먹던 양의 반 이상을 줄이게 되고 식탐이

진짜 사라짐 .. 식욕억제방법 짱이다

 

그저 빠르게만 살을 빼는게 좋은줄만

알았던 나는 이제는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서 행복쓰..

 

몸무게를 그저 빠르게 줄이고자 몸을 

혹사시키지 않는다.

 

한약 덕분에 살 빼는 즐거움도 알아가고

나의 젊은날을 사진찍으면서 기록도 할 수 있는

건강하고 예쁜 요즘이 꽤 좋다.

 

식욕억제방법으로는 이러한것들도 참고!

확실하게 살 빼는데 도움준 식욕억제방법은

한약이기만 했는데 한약을 복용하면서 나는

열심히 습관을 개선하기도 하였다!!

 

몇 가지를 공유해본다!!

 

-충분하게 자는 것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식욕이 증가를 한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살을 뺴고 싶다면 잠을 충분하게

자는게,, 식욕을 억제하기에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면, 식욕이 오르기만

한다. 나 또한 일을 하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매운게 먹고 싶고 식욕이 올라가기만 하더라.

그래서 나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많이

걷고 움직였다. 다른 생각은 나지 않도록 :)

 

 

-물 마시기

물을 충분하게 마시는 것 만큼 좋은

식욕억제방법은 없다고 생각이 든다.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면 식욕 억제에도

도움이 되고, 식사량을 확실히 줄일 수 있음.

 

그래서 밥 먹기 전 한잔을 충분히 마시도록

노력했다!

물마시기
물 마시기

 

-단백질음식 잘 챙겨 먹기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닭가슴살이나 계란이

있는데 이러한 음식은 내가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잘 챙겨 먹은 음식들이다.

계란챙겨먹기
계란 챙겨먹기

등등 이렇게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 열심히

관리하니까 살을 빼면서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내는 중 !!

 

정말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