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관리:)

다이어트 한의원 살 뺀 가격 후기 공유

웃음이많은 다이어터 :) 2023. 3. 31. 15:06
다이어트 한의원 살 뺀 가격 후기 공유!

작년말쯤. 한 해를

마무리 하기 전에 다이어트를

열심히 알아보고 시작을 했었다.

 

계속 눈여겨 보던 자연과한의원에서

체중 관리를 진행했는데요!

 

 

자연과한의원 부산센텀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센텀점

pf.kakao.com

카톡이 있어서 예약을 하는 것 부터

진료까지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받았었어요!

 

다이어트한의원
다이어트한의원

다이어트 한의원에서 꼼꼼하게

상담을 받고 난 후, 저에게 맞는

한약을 처방해주셨는데요..!

 

수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을

해보았지만 여태 유지까지 잘 되는거는

없었는데.. 이번에는 나에게 딱 잘맞아

효과도 괜찮았다.

걷기운동
걷기 운동

특히 내가 진행하던 다이어트 방법들은

굶거나 원푸드 단식등등이 있었는데..

이거는 하면 할 수록 힘이 쭉 빠지고

금방 지치게 되는것 아니겠슴? ㅜ

 

그리고 작년에는 거리두기로 인해 재택근무도

많아지고 하다보니.. 살이 쌓이고 쌓였었..

어쨌든 이대로 방치를 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한의원 처방을 받아본것..!

 

특히 먹는 즐거움이 큰 행복이다라고

생각하는 나는....음식에 대한 욕심이

넘쳐나는 사람이였는데 다이어트 한의원에서

처방받은 한약을 통해 식욕이 서서히 줄어듦

그래서. 음식 욕심도 내려놓게 되었단..!

밥 먹기 전 복용하는 지방사약

 

그리고 한약은 작은사이즈라서 

가지고 다니기도 정말 편리하더라.

그래서 회사를 가거나, 뭐 멀리 나갈 때도

한약을 그냥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다이어트하기가 편함 !

 

밥 먹기 전 복용을 해야 해서,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니면서.

먹는게 편해야 최고인데 이 다이어트한약은

정말..! 들고 다니면서 관리하기 편해서

좋았당 ㅎㅎ

 

살을 빼야 한다고 생각이 들면

그저 음식을 조금만 먹어야지!라는

생각으로 굶거나 한끼만 먹고 그랬는데

이렇다 보니 다음끼니에 더 많이 먹게

되는 나를 발견 ㅋ

식단관리
식단관리

그래서 이제는 규칙적으로 잘 챙겨먹기

위해 시간을 정해 놓고 세끼를 나누어서

규칙적으로 챙겨 먹는다!

그러니까 오히려 금방 지치지도 않구

꾸준하게 진행을 하는 것 같은 그냥

나의 너낌 !

 

 

혹시 운동 다들 좋아하시나여?

저는 태어난김에 사는 사람이라.

진짜 귀찮아해서 집에서도 잘 안움직였던

사람이거든요? 근데 요즘은 건강함을

위해서라도 움직이려고 노력해서 많이

바뀌었어요.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실천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실천하면서 한답니다..!

 

빨래 널기 ㅋㅋ

계딴 이용하기!

요즘 날씨도 좋아서 산책할 맛 나요!

산책하기..

이렇게 어렵지 않고 쉽게 쉽게

할 수 있는 것들 부터 움직이면서

관리를 진행 하는 저 !

식단
식단

이것들과 더불어 아침 점심 저녁

식사도 꼬박꼬박 잘 챙겨 먹구

자극적이고 칼로리 높은 음식들은

피하고 되도록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챙겨먹으려고 한다.

 

흰 쌀밥 대신 현미밥, 귀리밥,

단백질 닭가슴살, 나물과 같은 채소들.

이렇게 음식들을 잘 챙겨 먹구

간식은 정말 먹고 싶을 때 가끔 내가

먹고 싶은 것 먹거나 견과류를

씹어먹기도 한다 :--)

건강하게잘챙겨먹기
건강하게 잘 챙겨먹기

아무래도 직장인 생활을 하는 나는

회식이 갑작스럽게 잡힐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어쩔 수 없으니까.

많이 먹지는 않구 과식만을 피하고

술은 마시지 않는다. (미리 양해구함)

건강한식단
건강한 식단

갑자기 한끼 많이 먹는다고 살이

확 찌게 되는것이 아니라, 그 전날 조절을

잘 못했다고 해도 그다음날 다시 원래 

나의 패턴대로 다시 먹고 관리를 해주면

음식의 무게가 빠지고 살이 빠진 나로

금방 돌아오더라!

 

다이어트 한의원 덕분에 식욕이

줄어들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구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어서

정말 많은 만족감을 느낀다.

 

나의 몸무게를 보고, 인바디를 보는

즐거움에 사는 요즘 ㅎㅎ

 

-쉽게 살을 빼서

행복한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