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관리:)

다이어트약 가격 저렴하고 간편하게 살 뺀 솔직 후기

웃음이많은 다이어터 :) 2023. 4. 10. 16:56

다이어트약후기
다이어트약 후기

다이어트약 가격 저렴한데 간편함!

다이어트는 진짜 한번으로도 성공한

사람이 있을지 너무 궁금궁금하다!

 

나는 항상 눈여겨 보았던 자연과한의원

이라는 곳에서 살 빼기를 시작했다

 

예약하고
예약하고 처방!

예약 안내는 카톡으로도 자세히

물어봐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

진료 후 처방을 해준다.

나에게 맞는 한약을 처방해줘서 복용하면

 

 

자연과한의원 부산센텀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센텀점

pf.kakao.com

진짜 많고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을

시도를 했는데, 사실 성공적으로 한 것은

드물어서 이번에도 두근두근 하면서

열심히 했는데 뚜둔.. 살이 잘 빠져서

효과가 나에게 좋게 나타났다.

지방사약효과
지방사약 효과

특히나, 내가 늘 해오던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음식 안 먹거나 굶거나 한 가지만 먹는 그러한

방법들로 단기간만 바라보고 했는데

진짜 맨날 피곤하고 무기력함 기본이였음 ㅜㅜ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업무

보는 시간들도 많다 보니 움직임이 없어져서

오히려 체중은 늘어나게 되고 살이 마구 찌게 

되어서 옷이 작아지고 ^^ ㅋㅋ

 

사진 찍는걸 좋아하던 내가 살이 찌면서

사진을 안찍게 되더라 ㅜㅜ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은 마음으로 살 빼기를

시작했는데 효과가 좋아서 좋다.

 

특히나 음식을 먹는걸로 기쁘고

행복함을 느끼는 나인데도 ..

음식 욕심이 넘쳐나는데, 한약 덕분이

식욕도 음식 욕심도 줄일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생각 한다.

 

내가 처방받은 다이어트약은 지.방.사.약

처방받아서열심히복용
처방 받아서 열심히 복용

내가 처방받은 다이어트약은

지방사약 인데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서

여행이나 회사에 들고 다니면서

밥 먹기전에 복용!!

편하게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 같다.

 

식전 복용을 하면 된다고 해서.

밥먹기 30분전에는 지방사약 복용을

한다. 그러니까 식욕이 줄어들고

과식을 미리 예방하고 막아주는 듯 ㅎ

쓴맛없어서좋은
쓴 맛 없어서 좋은

다이어트는 그저 음식을 조금만

먹어야한다고 생각이 들게 되면서

무조건 무리하고 극단적인 방법을

택하기도 했는데,

이렇다 보니 오히려 체지방은

더 쉽게 쌓이게 되면서 별루..좋지 않더라 ㅜㅜ

그리고 불규칙한 식습관이 나의 살찌는

원인인듯..제때 밥 안 챙겨 먹고

군것질을 좋아하다보니 흡..ㅋ 

 

 

어쨌든..규칙적인 식습관이 다이어트를

하는데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면서 잘 챙겨

먹는 중!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정해진 시간에 챙겨 먹기 위해 노력 중.

그러니까 많이 먹지도 않고 조금씩

양 조절이 가능..

 

마음을 내려놓고 차근차근 하다 보니

그냥 무조건 빠르게 살을 빼야지!

라는 생각은 두고, 차근차근 진행하다보니

살이 빠지게 되더라

ㅋㅋ

 

그러니..빠르게 몸무게를 줄이고자

무리하지 않기.........

 

자차 이용을 자주 했는데

요즘은 날씨도 좋으니 걸어다니기를

자주 하는 중 .

산책 진짜 하면 기분도 좋구 우울함도

날려버려서 스트레스 받으면

산책으로 해소 한다 ㅎㅎ

식단 관리 열심히

아침, 점심, 저녁 잘 챙겨 먹구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은 안 먹으려고

하고 귀리밥 이런거를 챙겨 먹고자

건강한 식단을 나만의 방식대로

만들면서 잘 챙겨 먹는 중!!!

 

그리구 무조건 간식을 제한하는게 아닌

먹고 싶은거는 한개씩 먹어주는 중

그러니 스트레스가 덜 하다.

 

교대근무 하는 직장인인 나는

회식이 급작스럽게 잡히기도 하는데.

예전같았으면 진짜 음식을 안먹어야 한다는

강박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을 터인데

지금은, 회식이 잡혀도, 어쩔 수 없는

상황을 맞이 한다.

 

많이 안 먹기로!

그리고 술은 최대한 안마시기로!

그냥 이렇게 지켜주니 별 다른 문제가

없더라 ㅎㅎ

한봉으로과식예방
한봉으로 과식예방

한끼 많이 먹는다고 살이 바로

찌게 되는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제는 알아서 전날 평소보다 다르게

먹었다면 그 다음날은 좀 더 조절하고

이러니까 음식 무게를 빼면서 다시

원상복귀가 되더라!

 

다이어트약 덕분에 식욕이 사라지면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것 같아

나..이 다이어트약 방법 정말 만족스러움을

느끼면서 체중 관리 중!

 

나의 살빠진 모습의 눈바디와

인바디로 근육 체지방 체크를 하는게

즐거움이 생긴다 ㅋㅋ

 

너무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