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관리:)

자연과한의원 센텀 다이어트 보조제 한약 가뿐해진 몸

웃음이많은 다이어터 :) 2022. 11. 8. 14:31

올해도 얼마 안남긴 했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보고자

의지를 불끈불끈 !!!!

 

 

자연과한의원 부산센텀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센텀점

pf.kakao.com

 

다이어트
자연과한의원 센텀 다이어트

 

아직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살이 빠져서 놀랍다!!

 

핑크
핑크핑크해서 예쁘다

 

내가 했던 다이어트 방법들중에는

원푸드도 있었고 디톡스 등등

다양한 방법을 많이 시도를 했었다.

그.러.나? 흠.....금방 지치게 되서

힘만 축 쳐지는 느낌

 

일상 생활을 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따랐다.

이렇게 다이어트는 실패로 돌아가고

한동안 거리두기가 강화 되면서

재택근무만 하게 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뱃살이 늘어나게 되면서 뱃살 지못미 ^^

바지를 샀는데 허리 사이즈가 큰걸로 사야

맞는 시점부터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심각함이 깨닫 ㅎ 

 

사무실에서
사무실에서 잘 챙겨 먹는 중 :)

 

먹는게 큰 행복인 나는 식탐이 줄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딱, 다이어트 보조제

한약은 식욕과 식탐을 줄일 수 있게 도움을

주기에 음식 욕심을 자연스레 내려 놓게 되었다.

 

한약의 종류가 캡슐과 환 탕의 종류가

있었는데! 나는 환으로 처방받았다.

 

나는 가방이 다 사이즈가 작은것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한약은 가방에 딱

들어가는 미니미한 크기로 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들고 다니면서 편리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해볼 수 있었다.

 

식전 복용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가지고 다니면서 먹는게 편했어야 했는데

다이어트 한약은 매우 편리했당

 

훌훌
식욕이 줄어드는!!

 

다이어트를 하면 무조건 안 먹거나

적게 먹어야 한다는 그런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오히려 건강한 음식들로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게 더 건강에도 좋고

지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일듯 :)

 

운동 하기 넘나리 싫어하는 나는~ 

일상속에서 할 수 있는것들로 하는중

예를 들면 엘리베이터는 놉!

계단 사용하기.. 점심 먹고 식후 산책하기

등등 틈날 때 걸으려고 노력

이렇게 하다가 점점 시간도 늘리고

근력운동도 함께 병행할 생각

 

사무실에 있는 시간이 집에 있는시간보다

더 많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한약을 꼬박꼬박

잘 챙겨 먹는다.

 

식전에
식전에 복용!

 

아침 점심 저녁 밥 먹기 전 챙겨 먹고

되도록..자극적인 음식 칼로리 높은 음식은

피하고 나름~ 탄단지 비율을 잘 생각해서

챙겨먹었다는.

 

예를 들면 현미밥이랑 닭가슴살 나물

생선등등 이렇게 챙겨 먹고 간식은

아메리카노랑 견과류의 음식을 즐겨 

먹기!

 

간식은아메리카노
간식은 아메리카노

 

뭐 회식이 있거나 약속이 있는날은

어쩔 수 없으니까 그때는 과식은 놉

적당하게 먹으면서 조절 하고 또 다시

그 다음에는 나의 패턴대로 움직이기 .

 

적당히먹기
적당히 먹기

 

매일 닭가슴살만 먹으면 질리기도 하는데

약속있는 날은 한번씩 다른 음식들도

먹으면서 적당하게 먹기 실천하니까

살도 안쪄서 신기!

 

한약 덕분인지 식욕이 줄어들어서

식사량 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다니.. 

아주 좋은 것 같다.

 

생리할 때는 몸이 팅팅 붓기도 하고

체중은 올라가기만 하는데, 다이어트 보조제

한약으로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점점 빠지는

몸무게 보고 행복하기만 하다  :)

거울보는 즐거움도 있고 가뿐한 느낌도

받아서 자연과한의원 센텀

다이어트 만족스럽게 진행중!

 

또 2탄으로 돌아올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자연과한의원 부산센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4 · 블로그리뷰 158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