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관리:)

식욕억제제 그게 뭐길래

웃음이많은 다이어터 :) 2023. 6. 15. 12:19

 

식욕억제제 이걸로 선택했어요

 

 

 

- 식욕이 차고 넘친다
- 그래서 알아본 식욕억제제
- 그나마 나한테 알맞았다
- 운동과 식이요법 이렇게 했다

 

식욕이 너무 넘쳐서 진짜 병원에 가야했어요

 

 

- 식욕이 차고 넘친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식욕이 너무 차고 넘쳐서 매일매일이 너무 힘들었다 정말

그래서 뭐 식욕을 조절을 해줄 수 있는 다크초콜렛이라던지 그리고

레몬이라던지 먹으면서 하루를 버텨보자! 했었는데 이게 진짜 잘 안되더라고요?

식욕이랑 그리고 제가 먹고 싶은걸 버티는건 별개인가봐요 ㅎ

그래서 그냥 내가 먹고 싶은거 먹고 그날은 망쳐보자! 

하는 생각으로 관리를 포기 했던 적이 많았습니다 ㅋ

그래서 어떻하면은 잘 관리를 할 수 있을지 진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음식을 참게 되면은 제가 너무 힘들거 같아서 그냥

병원의 도움을 받으면서 관리를 하는게 가장 좋은 거 같아

이렇게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알아본 식욕억제제가 너무 많아요

 

 

- 그래서 알아본 식욕억제제

 

그래서 식욕억제제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진짜 요즘은

식욕억제제가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 근데 저는 너무 일률적인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 것보다는

그래도 내 몸에 알맞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저를 잘 챙겨줄 수 있는 방법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한의원에서 처방하는 식욕억제제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습니다! 그게 바로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이었네요.

어쩌다가 보니 이걸 먹게 되었는데, 아마도 우연찮게 서칭을 통해서

관리를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먹기도 편안하고 

그리고 한포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처방을 해주는 병원들이 많은데 그래도 

 

암튼 식욕억제제를 처방을 해주는 병원들이 꽤 많았는데

그래도 저는 건강하게 그리고 내 몸에 알맞게 하는 방법으로

하고 싶어서 진짜 열심히 찾아보다가 자연과한의원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후기도 꽤 있어서 이렇게 알아보게 되었네요.

제가 지금 먹는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

- 병원도 꽤 괜찮고, 가격도 괜찮았다

 

저희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금방 갈 수 있어서 좋았는데

병원은 정말 크고 간호사 쌤들이 너무 좋아서 진짜 한달분 먹고

또 먹어야지 생각을 가지고 선생님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진료실에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선생님께서는

체질을 꼼꼼하게 알려주셧고 그에 알맞은 식이요법이나

운동방법들을 알려주시고 나서 식욕억제제를 주셨는데 

이게 진짜 특이하더라구요.

그리고 제 몸에 알맞게 식욕억제제가 처방이 되다보니까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있었어요.

뭐 나중에 특별한 일도 없을테니까 그래서 선택을 하게 되었답니다.

가격도 착하고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은 2주에 5만원이었는데

1달가격은 또 다르니까 한번 내원해서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 약은 이렇게 장점이 있었다

그리고 약은 쓴맛도 없고 한약냄새도 없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아무튼 

식욕억제제를 통해서 다이어트를 편안하게 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있었는데요.

또 먹으면은 포만감 덕분인지 몰라도 다른 음식들을

먹기 싫어서 식욕이 빠르게 차단이 되었답니다

이렇게 식욕억제제의 많은 장점이 있어서 

제가 먹는 음식들을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조절을 할 수 있다는 점들이 있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네요

 

나한테 잘맞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 그나마 나에게 알맞았다

 

이렇게 많이 찾아본 식욕억제제중에서

자연과한의원의 지방사약이 가장 알맞았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는데,

그리고 한포씩 캡슐이 포장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편안하게 먹으면서 관리를 할 수 있고 아주 좋았다

이제는 건강하게 관리를 하면서 원하는 몸매를 만들고

또 요요없는 몸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 운동과 식이요법은 이렇게 했다

 

운동이랑 식이요법은 꼭 해야한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운동은 유산소랑 근력운동을 했고 꼭 2-30분 정도 운동을 하면서 

관리를 진행을 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식이요법은

포만감이 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열심히 관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다이어트는 진짜 혼자만의 싸움이긴 한데 ,

이렇게 선생님을 만나면서 관리를 하게 되니까

이제 조금은 성공이라고 할 수있겠네요.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